[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구로구보건소와 함께 ‘건강UP 캠페인’을 통해 에듀윌러(에듀윌 직원)들의 건강 직접 지원한다.

에듀윌 건강UP 캠페인은 구로구보건소와 함께하는 직장인 건강 생활 실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구성원간 화합과 소통의 여건을 마련하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9월 대사증후군 무료 건강검진을 시작으로 근력운동, 바른 자세 교정 및 걷기, 올바른 식사 강연, 스트레칭 등 운동과 영양, 건강을 주제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다. 12월은 복합 운동, 건강식품고르기, 전신순환운동, 여성질환 예방법 등 알찬 내용으로 구성했다.

특히, 해당 캠페인은 에듀윌 집중휴식시간인 16시~16시30분 활용해 매주 화요일마다 에듀윌 본사 지하 E스퀘어 진행한다. ‘건강UP 캠페인’은 사전 신청을 통해 교육에 참가한 에듀윌 직원들은 평상시에도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배우며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러들이 더 건강한 직장 생활, 더 활기찬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 증진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에듀윌은 앞으로도 더 세심한 복지 실현을 통해 언제나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사내 금연 캠페인, 미세먼지 마스크 지급, A형 간염 및 독감 예방접종 비용 무료 지원, 사내 전문 안마사 상주 등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