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본죽 쇼핑몰 파티세트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본죽 공식 쇼핑몰 ‘본몰’에서 간편가정식으로 구성한 ‘본몰 파티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본몰 파티세트는 다가오는 연말 간단하지만 근사한 식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본죽의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단호박죽’ 4개, ‘통단팥죽’ 2개와 ‘트러플크림리조또’ 2개, ‘씨푸드토마토리조또’ 2개, ‘비프로제리조또’ 2개 등 총 12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만 9800원이다.

이와 더불어 파티세트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파티 메뉴를 만드는 레시피도 공개했다. 먼저, 단호박죽에 생크림을 뿌리고 큐브 식빵 또는 견과류 등의 토핑을 뿌려 애피타이저를 완성하고, 리조또 3종에 치즈 토핑 또는 계란 노른자를 올려 메인 메뉴를 구성했다. 여기에 통단팥죽을 스프레드처럼 빵에 올리고 생크림과 버터, 과일 등을 곁들이는 디저트도 제안한다.

파티 세트의 모든 제품은 종이포장지를 벗긴 후 상단 필름을 표시선까지 벗긴 후 전자레인지 출력에 맞게 데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맛있는 파티 음식을 제안하고자 파티세트를 선보였다”며, “간편하게 파티 메뉴로 조리할 수 있는 비밀 레시피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