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시즌 업데이트 진행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출처=게임빌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빌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이번 업데이트로 타이틀 화면과 로비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시즌 경기장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루돌프 렉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 2주간 우정포인트 보내기, 트레이너 영입 및 강화, 선수 육성, 아이템 사용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나만의 선수 성장과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스타 등급 트레이너 렉스부터 다양한 강화 아이템, 골드와 다이아 등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출시 초반 유저과 소통하며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 경기 참여방식 개선, 플래닛 리그 입장 재화 변경 및 보상 상향, 슈퍼스킬 획득 조건 완화 등을 개선했다.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루돌프 렉 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 출처=게임빌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2.11  11:52:47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