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필립스, 고급형 도킹 스피커 ‘DS9800W’ 한정판
필립스전자는 무선 에어 플레이(Air Play) 기술이 탑재된 고급형 도킹 스피커 ‘DS9800W’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국내에 10대만이 시판되는 도킹 스피커 DS9800W는 무선 스트리밍 기술과 유려한 곡선형 스피커 구조로 물이 흐르듯이 깊이있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원목 인클로져는 여러 차례의 도장 과정을 거쳐 옻칠로 마감되어 깊은 색감과 아름다운 광택을 자랑한다. 가격은 169만원이다. 문의 02-709-1200

삼성전자, 어린이 겨냥한 뽀로로 넷북 ‘NC110-Proro’
삼성전자는 뽀통령으로 불리며 어린이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뽀로로 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뽀로로 넷북(NC110-Proro)’을 출시했다. 총 114편에 달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1·2·3의 에피소드 동영상을 비롯해 총 6종의 뽀로로 퍼즐 맞추기 게임과 12종의 뽀로로 색칠놀이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콘텐츠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출고가는 50만 9000원이다.

브라더, 30만원대 보급형 A3컬러 잉크젯 복합기 출시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자동 양면 인쇄와 무선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프로페셔널 A3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5910DW’를 출시한다. 이는 기존 리얼 A3 복합기보다 절반 정도 저렴해진 30만 원대 중후반 가격으로 출시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A3출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자체 A3 포스터 제작을 지원하여 아웃 소싱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뷰티

에코산업, 나노캡슐 기술 접목한 주름개선 마스크팩
에코산업은 유효성분의 나노캡슐화(리포솜) 기술과 경피약물전달(TDDS) 하이드로겔 기술을 접목해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고농축 하이드로겔(파스 타입) 마스크팩’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10억분의 1미터(일반적인 모발 두께의 1만분의 1)두께의 크기로 유효성분을 나노 캡슐화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경피약물전달 하이드로 겔이 탑재해 피부온도에 반응해 피부 진피층까지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효과가 높다.

위시컴퍼니, 유아용 화장품몰 ‘버블봉봉닷컴’ 오픈
위시컴퍼니가 세상에서 가장 순한 유아용 화장품이란 콘셉트로 제작된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 쇼핑몰 ‘버블봉봉닷컴(www.bubblebonbon.com)’을 오픈했다. 국내 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위시컴퍼니의 글로벌 쇼핑몰 ‘위시트렌드(www.wishtrend.com)’를 통해 해외수출도 진행된다. 첫 판매 제품은 ‘버블봉봉 바디로션’과 ‘버블봉봉 바디워시’이다. 무알콜, 무색소, 무광물성원, 무방부제, 무벤조페논 등 원칙고수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보닌, 남성용 항산화 화장품 박지성과 함께 개발
LG생활건강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VONIN)’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박지성 선수와 함께 개발한 남성용 피부 항산화 화장품 ‘보닌 JSP 라인’을 선보인다. 일명 ‘박지성 화장품’이라 불리는 ‘보닌 JSP 라인’은 피부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이겨내고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금융

SK브로드밴드, 통신료 할인 ‘하나SK 터치 B플러스 카드’
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는 자사의 초고속인터넷, 전화, IPTV 요금을 최대 2만2천 원까지 할인해주는 ‘하나SK 터치 B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SK 터치 B플러스 카드’는 사용금액에 따라 할인금액이 정해지는데 전월 신용카드 결제액이 100만원이 넘으면 SK브로드밴드의 통신요금을 2만2000원, 50만 원이 넘으면 1만 원이 할인된다.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 판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보장기간을 확대하고 보장 내용을 다양화해 자녀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아사랑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100세 수명시대를 대비해 한번 가입으로 태아부터 100세까지 각종 상해, 질병을 평생 보장 받을 수 있다. 상품의 특징은 손보업계 최초로 뇌성마비진단비를 도입해 산전, 출산 및 주산기에 발생된 뇌손상에 따른 뇌병변을 1000만원까지 보장해준다는 점이다.

현대증권, 고수익 추구 ‘현대 갤러리’ 안정형 패키지 선봬
현대증권은 안정형 패키지 상품인 ‘현대 갤러리’를 출시했다. ‘현대 갤러리’는 금리+α의 안정적 고수익 획득을 추구하는 안정형 패키지 상품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3가지 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시중금리 이상의 투자성과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BLUE플랜(금리+α)’, 안정적인 월수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GOLD플랜(월지급식)’, 효과적인 목돈마련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GREEN플랜(적립식)’등이다.

식품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국수 한정세트메뉴 출시
CJ푸드빌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가 코리안 누들 다큐 <제면명가> 방영과 함께 특별 한정세트메뉴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한정세트메뉴는 뜻밖의 신분사를 담은 잔치국수, 임금 골동면에서 유래된 비빔국수 등 <제면명가> 속에서 다양한 스토리가 소개되는 메뉴들과 제일제면소의 인기메뉴들로 구성돼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동서식품, 카제인나트륨 뺀 커피믹스 ‘맥심 화이트 골드’
동서식품이 남양유업에 이어 카제인나트륨을 뺀 커피믹스를 내놨다. 무지방 우유로 프림을 만든 새로운 커피믹스인 ‘맥심 화이트 골드’를 출시한 것. 동서식품은 최근 커피 전문점수가 지난 2007년 2305개에서 2011년 1만개를 훌쩍 넘기면서 카페라떼 등 우유를 넣은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우유를 넣어도 커피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화이트골드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송식품, 블럭형태로 만든 간편 된장국 2종 출시
신송식품이 간편 된장국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컵 타입 형태의 즉석 된장국이 야외에서 즐기기에 적합했다면 이 제품은 5개의 블럭을 지함(Paper Package) 형태로 만들어 가정에서 손쉽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신송식품의 신제품 5입 즉석된장국 2종은 비타민C가 함유된 국산 얼갈이배추가 들어있는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과 철분과 섬유질 함유된 시금치가 들어있는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2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김은경 기자 kek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