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출간한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서점 YES24의 남녀부사관 부문 12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020년 신간을 출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1주 동안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친적 없는 에듀윌 육군부사관 교재가 신간을 출시했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수험서는 최신 기출을 모두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실전모의고사까지 수록했다. 실제 육군부사관 임관 시험의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5회분과 OMR카드를 제공해 실전 연습과 함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영역별 핵심 암기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만든 ‘육군부사관 합격 비법 요약 NOTE’를 특별 제공해 언제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육군부사관 전문 교수진의 ‘합격 맞춤 무료 강의’와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시간 분배해 독학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에듀윌이 2020년 새롭게 출간한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