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공기업과 금융권, 언론사,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은 다양한 전형에서 일반 상식에 답해야 하는 기회가 많다. 또한 토론과 면접에서도 사회적 이슈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밝혀야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을 마련했다. 특히 해당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 취업/면접/상식 부문에서 지난 달에 이어, 12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는 최근 5년간의 공기업과 1년간의 금융권 취업 전형에서 출제된 모든 일반상식 문제를 복원해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일반상식 교재에서 우선순위를 엄선해 중요한 내용을 수록했으며 에듀윌만의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해 취업준비생이 읽는 즉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일반상식을 학습한 이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SPEED CHECK’를 마련해 최종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공기업 취준생을 위해 마련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