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이케아, 내년 2월 13일 네 번째 매장 ‘동부산점’ 오픈2020년 상반기 수도권에 소규모 매장 1곳도 출점 예정
▲ 이케아 동부산점 전경. 출처= 이케아코리아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이케아코리아가 네 번째 매장인 동시에 첫 지방 소재 매장인 동부산점의 오픈 일자를 구체적으로 공개했다.

이케아는 2020년 2월 13일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 이케아 동부산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이날 용인시 기흥구에 소재한 세 번째 매장 ‘기흥점’의 오픈을 앞두고 개최한 기자 간담회 현장에서 처음 동부산점 오픈 일자를 공식화했다. 동부산점은 지하 1층~지상 4층 등 총 5층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이케아는 동부산점 오픈을 앞두고 현재 부산 서면역 인근에 3층 규모 팝업 스토어 ‘Hej 부산!’을 운영하고 있다. 내년 1월 23일까지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케아 상품으로 꾸민 인테리어 전시장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케아는 동부산점에 이어 내년 상반기 중 수도권에 소규모 매장 1곳을 개점할 예정이다. 외곽 지역에 대규모로 짓는 기존 이케아 매장에 비해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매장으로 구축한다.

최동훈 기자  |  cdhz@econovill.com  |  승인 2019.12.05  11:08:41
최동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동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