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백패커, 수공예 활성화 기여한 ‘아이디어스 작가’에 시상3일 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어워드 개최
   
▲ 출처= 백패커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플랫폼 업체 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의 시상식을 열며 서비스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백패커는 3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아이디어스 작가에게 상을 수여하는 ’제3회 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어워드‘를 진행했다.

핸드메이드 어워드를 통해, 수공예 산업 발전 및 대중화에 기여한 아이디어스 참여 작가의 공로를 인정하고 대내외적으로 알리고 있다. 백패커는 고객 투표, 매출액 등을 기준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백패커 관계자, 작가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백패커는 수상자 모두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우수 작가 인증 마크와 인증 스티커를 발급했다. 기념 촬영을 실시하고 핸드프린팅 액자를 선물로 증정하기도 했다.

백패커는 이밖에 작품 구매, 후기 작성, 작가 후원, 지인 초대, 즐겨찾기 등 활동을 가장 활발히 실시한 고객에게도 상을 수여하고 상품을 전달했다.

최동훈 기자  |  cdhz@econovill.com  |  승인 2019.12.04  09:33:08
최동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동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