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유유제약, 남성 활력 높이는 ‘맨앤굿 포르테’ 출시쏘팔메토∙아연∙셀레늄∙옥타코사놀 등 주요성분 함유
   
▲ 유유제약 건강기능식품 '맨앤굿포르테' 출시. 출처=유유제약

[이코노믹리뷰=최지웅 기자] 유유제약은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맨앤굿 포르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맨앤굿 포르테는 쏘팔메토, 아연, 셀레늄, 옥타코사놀 등 주원료는 물론 마카, 굴, 흑마늘, 비수리(야관문) 등 부원료까지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로 구성됐다.

먼저 주성분인 쏘팔메토는 전립선 세포의 비대를 억제시켜 남성 전립선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연은 건강한 정자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하는 성분이다.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 저장능력을 높이고 근육 내 지방 세포의 유리지방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셀레늄은 항산화 및 항독성 효과를 나타내는 미량원소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준다.

유유제약 OTC마케팅 배수현 주임은 “맨앤굿 포르테는 쏘팔메토, 아연, 셀레늄, 옥타코사놀 등 주성분에 대해 식약처 일일 권장섭취량 기준 최대치를 함유하고 있으며 마카, 굴, 흑마늘, 비수리(야관문) 등 남성 스테미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의 복합작용으로 복용 후 빠른 시일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맨앤굿 포르테는 1일 1정 복용하면 된다.

최지웅 기자  |  jway0910@econovill.com  |  승인 2019.12.04  09:30:11
최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지웅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