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금융
[아! 이 금융상품]삼성카드,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知&美 카드' 출시
   
▲ (삼성카드 제공)

[이코노믹리뷰=진종식 기자]

핫&뉴 삼성카드,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知&美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2일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1000원 당 최대 아시아나 3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마켓·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과 홈쇼핑에서는 기본적립에 1000원 당 아시아나 1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제공해 총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5000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에서는 기본적립에 이용금액 1000원 당 아시아나 2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돼 총 3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추가 마일리지 적립한도 초과 시에는 기본 적립만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엔 △놀이공원 △워터파크 △차량점검 △주유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에서는 자유이용권 50%, 캐리비안 베이 등 워터파크에서는 입장권 3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할인 혜택은 통합으로 월 1회, 연 4회 제공된다.

S-OIL 주유소에서는 주유 시 리터당 4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일 2회 제공한다. 1회당 주유금액은 10만원까지, 월 주유금액은 40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이외에도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된다.

먼저 카드 발급 시 결제 계좌를 본인 명의 SC제일은행 계좌로 연결하면 해당 카드로 ATM 또는 CD기에서 체크카드처럼 현금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C제일은행 '퍼스트 가계 적금'에 월 납부금 10만원 및 12개월 약정으로 가입하고 적금 만기월까지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 지엔미카드'를 월평균 30만원 또는 연 36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자를 제외한 적금 만기 금액의 최대 3.4%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전전월 카드이용 청구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SC제일은행에서 개인신용대출(드림론) 우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SC제일은행에서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를 제시하면 환전 시 70% 우대 환율을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모두 2만원이다.

 

◆ 흥국생명, ‘다(多)사랑통합보험’ 출시

흥국생명은 2일 하나의 보험으로 진단, 입원, 수술, 치매, 장해, 생활비까지 보장이 가능한 통합보험 ‘흥국생명 다(多)사랑통합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 상품은 고객이 필요한 보장만 쏙쏙 골라서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약으로 구성했다. 암진단부터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당뇨, 각종 수술 및 입원, 생활비까지 담보를 세분화했다.여성을 위한 보장도 추가했다. 여성암보장특약은 여성생식기암인 자궁암과 난소암을 최대 3000만원 보장한다. 여성특정부인과질환수술·입원특약은 각각 회당 10만원과 1만원을 지급한다.갱신형, 비갱신형으로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표준형과 무해지환급형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 유안타증권, ‘유안타Daily+ 체크카드’ 출시

유안타증권은 2일 ‘유안타Dail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유안타Daily+ 체크카드는 일상생활에서 소비활동을 하며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생활밀착형 카드다.해당 카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와 주요 편의점에서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올리브영, 다이소 같은 트렌디샵과 커피 전문점을 비롯해 병원이나 약국, 택시 이용에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연회비는 없으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5%에서 최대 20%까지(월 통합 최대 2만원 한도) 할인 적용된다.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 “유안타Daily+ 체크카드를 통한 스마트한 소비로 추가 소득공제 및 소비생활의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진종식 기자  |  godmind55@econovill.com  |  승인 2019.12.02  17:42:27
진종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진종식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