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금융
키움증권, ‘단독판매 EMP 펀드’ 사전예약 이벤트단 5일간,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공기청정기 등 증정
   
▲키움증권은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키움 불리오 글로벌 멀티에셋 EMP 펀드’ 단독판매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키움증권

[이코노믹리뷰=장서윤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키움 불리오 글로벌 멀티에셋 EMP 펀드’ 단독판매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상장지수 자문 포트폴리오(EMP) 펀드란 재간접 펀드로, 전체 자산의 50% 이상을 상장지수펀드(ETF)나 상장지수증권(ETN)에 투자하고 나머지를 채권 등에 배분한다.

키움증권은 키움 불리오 EMP 펀드를 사전예약 신청 후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프로(1명),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지급한다.

이 펀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글로벌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물머리투자자문의 글로벌 ETF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키움자산운용이 제공 받아 시장국면에 따라 운용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미국에 상장된 다양한 ETF 상품을 펀드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불리오 펀드 사전예약을 통해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서윤 기자  |  jsy09190@econovill.com  |  승인 2019.12.02  15:02:59
장서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장서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