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청정기도 취향껏"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
   
▲ 웅진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처=웅진코웨이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웅진코웨이는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두 달 마다 맞춤 필터로 교체해주는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한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청정 기능 외에도 사용자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갖추는데도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 달마다 교체되는 에어매칭필터를 더해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했다.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케어 한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 및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공기질에 맞춰 특화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다. 
 
이번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어느 공간에 놓아도 잘 조화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웅진코웨이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초로 전면 커버를 감각적인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했다. 방오 가공 및 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소재다. 커버는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색상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웅진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처=웅진코웨이

생활 편의성도 강화했다.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공기청정기 상단부를 통해 수치로 보여줘 언제나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제무선충전규격의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 놓으면 충전 할 수 있다. 스마트 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패드도 함께 제공된다.

신제품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3만3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구매가격은 95만원 이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2월 한달 동안 렌탈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2만9900원으로 제공되며, 패브릭 커버인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2종 모두 제공한다.

이제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상품기획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갖춘 공기청정기를 선호한다”며 “이번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실내공기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패브릭 디자인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2.02  10:56:11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