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엔터테인
이한위, 배우 이하늬와 무슨관계? 언급한 이유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쳐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배우 이한위가 이름이 비슷한 이하늬를 이야기했다.

앞서 한 프로그램에서는 이한위가 출연해 막힘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이한위는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 '도둑배우'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도둑배우'는 늙은 작가의 집에 도둑이 들면서 펼쳐지는 대소동에 관한 이야기"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극 중 나는 늙은 작가로 트라우마로 인해 글을 쓰지 못하고 있는데 이때 들어온 도둑을 편집자로 오해하고 글을 쓰게 되는 이야기"라며 연극 '도둑배우'를 소개했다. 

이한위는 방송활동이 아닌 연극배우로 인사를 드리는 건 오랜만이라고 밝혔다. 


이날 그는 "연극을 오랜만에 하는데 각오가 남다르다. 은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나를) 안 불러 주는 것은 내게는 은퇴나 마찬가지다"라며 도둑배우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이한위는 배우 이하늬와 얽힌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한위는 "이하늬와 함께 다큐멘터리 영화제에서 사회도 봤다"며 각별한 인연임을 과시했다. 

이어 DJ김태균이 '컬투쇼'에 출연하는 이하늬를 위해 메세지를 남겨달라고 요청하자 이한위는 "하늬씨 오랜만입니다. 예전에 함께 연극 했을 때 주인공인데도 스태프들을 잘 챙기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한위는 이하늬에 대해 "잘 될 거라고 확신했는데 이제야 빛을 발하는 것 같지만 굉장히 보기 좋다"며 "함께 작품을 했으면 좋겠다"고 훈훈한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김윤정 기자  |  expert@econovill.com  |  승인 2019.11.29  22:53:14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윤정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