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9급 공무원 시험 준비를 생각하는 학생들이 많다. 정년 보장과 연금제도, 워라밸 등 다양한 이유로 공무원이 대한민국 희망 직업 1위가 된지 오래기 때문이다. 더불어 오는 2021년까지는 고교 선택과목으로 시험 응시가 가능하고, 수능 준비 경험으로 좀 더 수월하게 합격을 준비할 수 있어 빠르게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이득을 볼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능 직후 9급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지원에 나섰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인증하면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 과정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도전하는 스무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7·8·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에듀윌의 다양한 평생패스 과정들은 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13,000개 핵심 문제를 담은 '문풀훈련소'를 통해 실전 감각 향상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무원 전문 학습 매니저의 철저한 학습 관리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1:1 맞춤형 독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 단계별 특강, 복습 자료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전하는 스무살 응원 이벤트'를 통해 수험표 인증을 진행하면 즉시 수강료 할인권이 지급되며, 12월 1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는 평생패스 과정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9급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