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19 에듀윌 무역영어 1급 이론+3개년 기출'이 온라인서점 예스24 무역영어 부문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던 인기 교재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교재는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 골라 깔끔하게 구성했다. 이외에도 2017~2018년에 출제한 이론은 따로 체크해 최신 경향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역영어 1급 자격시험에 임하는 수험생들은 본 교재를 통해 기출문제집을 따로 사지 않아도 3개년의 1급 기출문제 총 9회분의 문제풀이가 가능하다. 여기에는 실제 OMR 답안지도 포함돼있어, 실전 감각 향상에도 유용하다.

이 밖에도 교재를 구매하면 한 달 플래너, D-1 합격노트, 기출 4회 무료특강 서비스, 기출 1개년 무료 제공 등의 각종 부록과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2019 에듀윌 무역영어 1급 이론+3개년 기출' 교재에 대하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