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인천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진행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가구를 새로 구매하거나 배치하면 내부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다. 하지만 가구 구매는 장기간 사용해야 하므로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동시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춰 오랫동안 질리지 않아야 하고, 내구성도 좋아야 하므로 까다로운 안목이 필요하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에서는 시흥 은계 어반리더스 입주 예정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11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 2019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 최대 70%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천연 자재를 소재로 사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과 아쿠아텍스,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로,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 수작업으로 선보인 대리석식탁과 소가죽 침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내구성이 좋아 손상이 잘 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안심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로, 가구 구매 예정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부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자신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와 구조에 최적화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본사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다"며 "시흥이나 안산, 인천가구단지 방문 계획이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마련할 수 있는 당사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SNS채널을 통해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확보 중으로, 실제 방송인 이상민이 세라믹식탁과 소파, 책장 등을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대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방문 고객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매장은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12.01  18: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