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제주항공으로 감귤 10kg까지 무료로 부치세요”12월 1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제주발 모든 국내선에서 무료
▲ 제주항공 항공기. 출처=제주항공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제주항공이 12월 1일 ‘감귤데이’를 맞아 제주를 출발하는 탑승객에게 감귤 무료 위탁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제주에서 출발해 서울(김포), 부산(김해), 대구, 광주, 청주로 가는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감귤 상자(10㎏이하)를 무료로 위탁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탁 수하물 없이 이용하는 ‘플라이(FLY)’ 운임 이용객도 감귤상자에 한해 최대 10kg까지 무료로 위탁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감귤 수확철을 맞아 감귤소비 촉진을 위한 캠페인으로 무료 위탁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진 제주감귤 한 상자씩은 구매해서 부담없이 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제주감귤로 만든 상큼하귤, 감귤칩, 제주 흑돼지 라면, 소시지, 육포, 제주 말 육포, 오메기 떡, 제주수박 핸드크림 등 제주지역 업체들이 생산하는 다양한 제주산 상품을 기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19.11.28  09:39:00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