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휴온스내츄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서포터즈’ 모집신제품 체험 기회‧포인트 등 혜택 풍성
▲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출처=휴온스내츄럴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휴온스내츄럴은 27일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셋’이 브랜드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너셋 서포터즈 1기는 뷰티에서 나아가 이너뷰티까지 관심이 있는 유튜버 또는 블로그·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후 3개월 동안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월별 미션을 수행, ‘이너셋’의 브랜드 소식과 제품 정보 등을 친숙하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이너셋 서포터즈 1기는 오는 12월 8일까지 이너셋 공식몰 ‘이너셋몰’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으로는 30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이너셋 서포터즈 1기에 선정되면 이너셋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 스페셜 키트’와 함께 3개월간 월마다 이너셋 공식 쇼핑몰인 이너셋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 받게 된다. 이너셋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기회도 부여된다. 휴온스내츄럴은 활동 완료 후에는 베스트 서포터즈를 선정, 이너셋몰 포인트 30만점도 지급한다.

이너셋 관계자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개발한 이너셋의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접해보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너셋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너셋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너뷰티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지난 2017년 피부 관련 이너뷰티 식물성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개별인정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깻잎추출물(PH501)’과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YT-1)’ 등의 개별인정을 획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선보이며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19.11.27  17:27:13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