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건축기사 교육 부문 1위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특강을 마련하고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해당 특강은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시험 시간이 부족한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해 시험시간 10분 단축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에듀윌이 제공하는 무료 특강은 '공학용 계산기 특강'과 '전기회로 기초특강'이다.

이번 특강은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먼저, 에듀윌 '공학용 계산기 특강'은 공학용 계산기 활용 비중이 50%나 되는 실기시험에서 수험생은 공학용 계산기를 완벽하게 정복해 부족한 시험시간을 효율적으로 늘릴 수 있도록 마련한 특강이다.

공학용 계산기 기본 기능 및 유의사항 소개부터 삼각함수, 로그연산, 복소수 등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필수 계산식을 정리했다. 이어서 계산기로 직접 풀어보는 기출문제를 활용해 실전 응용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기회로 기초특강'은 공부할 내용이 가장 많은 과목 중 하나인 전기회로를 필수 개념 위주로 기초부터 철저히 학습해 수험생이 시험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마련한 강의다. 기초 수학 및 단위, 복소수 및 자수함수, 기초회로 이론 등 각 과목별 1강으로 필수 개념 및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마련한 '전기회로 기초특강' 및 '공학계산기 특강'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