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복잡한 재무제표, 기업분석을 하지 않고 주가 차트로 주식 투자할 수 있는 노하우가 공개된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첫 강의에서는 HTS(홈트레이딩시스템)으로 실제 강사의 매매기법으로 투자성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김형준 차트랭귀지 대표는 오는 28일 서울 종로구 운니동 가든타워 10층 클럽에이스에서 ‘차트랭귀지 주식투자비법’ 강의를 연다고 밝혔다. 첫 회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차트 투자를 통한 HTS 성과검증 수업 후 수강신청 유료 전환이 가능하다.

김형준 대표는 ‘개인도 주식투자를 직업으로 삼을 수 있다’를 지론으로 지난 2006년부터 주식투자에 뛰어든 업계의 고수다. 그는 이번 강의를 통해 주가 차트를 통해 성공적인 주식투자 방법을 공유한다. 초보자인 개미뿐만 아니라 차트 분석 측면의 가치를 아는 전문가들에게 더욱 유익할 것으로 보인다.

<이코노믹리뷰>가 주관, 주최하는 김형준 대표의 ‘차트랭귀지 주식투자비법’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씩 총 8회로 구성돼 있다. 8주 완성되는 강의는 기초부터 실전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주식투자에 첫 발을 내민 초보자부터 전문적인 투자자까지 차트를 통한 투자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총 8주간 진행되는 강의는 주차별 △’HTS의 기본설정 및 용어정리’ 등 기본적인 개념 정리 △주식 갭돌파 매매부터 플랫폼 구간, 바닥패턴 등 차트가 보내는 신호를 잡아내는 강의 △7대캔들 저점매매 및 위치별 캔들 분석 등 다양한 투자기술 △실전 투자기술 노하우 △차트분석 및 조건검색식 실습 △매매종목 리뷰 등이 이어진다.

‘차트랭귀지 주식투자비법’은 복잡한 일반인들에게 쉽지 않은 재무제표 분석, 기업 분석이 아닌 기업의 주식차트만으로 매수, 매매 타이밍을 살펴보는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 기법을 제시한다. 또 강의는 김 대표가 십 수년간 다져온 주식투자 노하우를 곁들일 방침이며, 강의 종료 후에도 김 대표와 온라인으로 연결돼 주식투자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차트랭귀지 주식투자비법’ 수강신청은 사전예약 또는 현장신청이 가능하다. 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차트 비법 교재 및 데이터, 간단한 음료와 간식이 제공된다. 교육비는 250만원이다.

김형준 대표는 “차트랭귀지 주식투자비법 강의는 주식투자 공부를 하면 왜 수익이 나는지, 왜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알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실제 매매기법을 통해 검증된 매매수익률을 바탕으로 실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알려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