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우리나라 역사를 익히는 첫 걸음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한국사에 관심이 많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거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이 활발한 수험생, 2020년 2월에 시행되는 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 누구나 서포터즈에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 전원에게 '문화재 끝장노트'를 제공하며 최종 수료자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 서포터즈 수료증이 주어진다. 중간점검 우수자에게는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랜드 외식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4주끝장 초급 교재는 최근 4개년간 출제된 기출문제를 분석해 4주 안에 학습할 수 있도록 플랜을 구성해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단원별 꼼꼼하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반드시 합격하는 기출노트, 꼭 알아야하는 용어TIP, 선생님이 말해주는 역사톡톡, 쪽지시험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서포터즈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11월 26일까지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12월 2일부터 29일까지 총 4주다. 합격자는 11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