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포천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직영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에 문을 연 포천 가구단지는 4번째 지점이며, 지난 1월 오픈한 김해점에 이은 두 번째 직영점이다.

라오메뜨 가구 포천점 오픈을 기념해 50~8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세라믹 도마와 쿠션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포천점에서 판매하는 세라믹식탁과 리클라이너 소파는 한 방송사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하는 것이 공유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라오메뜨 가구 제품은 이상민을 비롯해 다양한 유명인이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이즈와 색상을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맞춤형 가구 브랜드로도 인기다. 우드슬랩과 세라믹스톤식탁, 이태리 가죽소파, 샤무드쇼파 등 국내에 희소한 수입 가구도 선보이고 있다. 자체 생산된 고품질의 식탁과 소파 등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기성 가구 브랜드와 차별화된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작업 천연대리석 식탁, 소파 등은 신혼부부나 중·장년층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도 관심이 뜨겁다. WTO에서 권고하는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낮은 수치가 검출돼 어린 자녀가 있는 3040 젊은 가구 소비자 사이에서 안심 사용 가능한 가구 브랜드로 평가된다.

본사 관계자는 "천연 소가죽 침대는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더해주는 동시에 내구성이 좋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수작업으로 제작된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옆 단면 퇴적층이 그대로 살아있는 천연 대리석을 소재로 사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6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스톤슬랩 식탁의 인기 요인"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