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세종대, 프랜차이즈 MBA 석사 과정 설명회 개최20일 설명회서 졸업 동문들이 커리큘럼·전망 소개
   
▲ 출처= 세종대학교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가 프랜차이즈 경영전문대학원(FC MBA) 석사 과정을 개설한다.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세종대 광개토관 431호에서 FC MBA 석사 과정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세종대 FC MBA 석사 과정은 프랜차이즈 산업 선진화를 목표로 프랜차이즈 경영 관련 지식과 리더십을 교육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2007년 세계경영대학협회(AACSB)의 경영학 인증을 획득한 뒤 올해까지 두번 재인증을 받기도 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설명회에는 앞서 FC MBA를 졸업한 동문들이 참석한다. 동문들은 10분 릴레이 스피치 형식으로 대학원 교육 과정에 졸업 후 전망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다. 김호철 NHN 페이코 팀장, 최명순 중소벤처기업부 사무관, 이의연 토마토도시락 대표 등 동문 14명이 이번 설명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FC MBA 석사 과정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 경영전문대학교 교학과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최동훈 기자  |  cdhz@econovill.com  |  승인 2019.11.19  13:20:10
최동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동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