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넷마블 ‘A3’ 30인 배틀로얄 플레이 영상 공개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 MMORPG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스틸 얼라이브’의 30인 배틀로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넷마블은 올해 지스타에서 A3의 시연을 진행한다.

넷마블은 A3 의 플레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이미지. 출처=넷마블

A3는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공개한 영상에서는 30인 배틀로얄, 암흑출몰, 소울링커 등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2018지스타 첫 공개 후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A3를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지스타2019에도 출품해 출시 전 최종 담금질에 나선다.

특히, 이번 지스타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 한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6일 지스타 현장에서 인기 BJ 30명이 동시에 펼치는 A3 30인 BJ 배틀로얄 (부제: 멸망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정식 사전 등록 전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체험 기회 및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1.12  11:22:25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