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역대급 네이버 크리에이터가 온다온스테이지X 눈길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네이버의 품에서 성장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네이버문화재단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 팩토리 D동에서 네이버 ‘프로젝트 꽃’과 함께 예술적 창의력과 상상력을 융합한 언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온스테이지X’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터들이 공동으로 창작하는 전시, 공연,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대중에 선보이며 특별한 영감을 경험하는 축제의 장이라는 설명이다.

   
▲ 네이버 온스테이지X가 눈길을 끈다. 출처=네이버

온스테이지 지바노프, 레이든, 신박서클, 네이버 웹툰 ‘플랫다이어리’의 임현 작가, 헬로!아티스트 안성석 현대미술작가, 그라폴리오의 이윤정 회화작가, 부랴부랴 스튜디오 김지유 일러스트작가, 제이자크(조성연) 일러스트 작가, 디자인윈도 고태용 패션 디자이너, 오!크리에이터의 제로랩 디자인 스튜디오가 참여한다.

네이버문화재단 관계자는 "네이버 크리에이터들의 상상으로 만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전시, 공연이 마련되는 만큼 현장에서 함께 즐기고 특별한 영감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9.11.11  10:22:11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