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DB손보, 2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행사 개최20년 이상 연속 자동차보험 가입자 200여명 초청
   
▲ 8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DB손해보험 강북사업본부 남석원 상무(맨 윗줄 왼쪽 14번째)와 60여명의 고객 및 PA가 ‘2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DB손해보험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DB손해보험은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4개 지역에서 200여명의 고객 및 PA가 참여한 가운데 ‘2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자동차보험 시절부터 동부화재를 거쳐, 현재까지 20년 이상 연속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초청해 오찬과 함께 100세 시대 건강관리 강연 및 감사선물 증정 등 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또한 이 자리에는 해당 고객의 보험계약을 20년 이상 담당한 PA들도 함께 참석해 사은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초청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담당 PA가 직접 방문해 감사 선물을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평생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며 “함께한 고객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추억 삼아 DB손해보험과 평생토록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11.11  10:08:35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