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엔터테인
에버글로우, 이름에 숨겨진 뜻은? 알고보니…
   
▲ ⓒtvN 방송화면 캡처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에버글로우의 뜻에 대한 궁금증이 증가 중이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첫 공식 브이앱에서 멤버들 이름의 소개했다. 

에버글로우는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르 구성된 6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알려져있다. 

이 멤버 중 4명은 예명, 2명은 본명으로 데뷔했다. 

리더 이유(E:U)의 크랭크인 필름은 '여러분을 위해 존재하는 특별한 이유(Especially for U)'라는 의미가 있다. 

아샤(Aaisha)는 라틴어로 생명을 뜻하는 'Asha'와 'Asia'의 합성어로 이름은 '생명과 같은 존재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온다는 스페인어로 '파도, 물결', 한국어로 '내게 온다'는 의미를 가진 온다는 '모든 사람들을 온다의 세계로 물들이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미아는 '아름다운 아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이들의 예명이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모두 소개되자, 본명으로 데뷔하는 시현-이런도 자신들의 이름이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설명했다. 

시현은 "(한자로) 베풀 '시' 어질 '현'이다. 베풀 줄 아는 어진 사람이 되라는 뜻이다. 부모님이 지어주셨다"고 소개했고, 이런(왕이런)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나눠주라는 뜻으로 어머니가 지어줬다"고 전했다. 

이에 시현은 "우리 끼리는 그래서 기쁨이라고 부른다"고 이야기했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뜻이 있다. 


김윤정 기자  |  expert@econovill.com  |  승인 2019.11.10  19:21:53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윤정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