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조아제약 잘크톤, 리뷰단 100명 모집해 영양성분 홍보경품 증정 대규모 이벤트 실시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조아제약은 8일 어린이 대상 영양 제품 ‘잘크톤’의 대규모 리뷰단 모집을 마치고 지난 6일 100명의 리뷰단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잘크톤 100인의 리뷰단 모집은 지난 5월 이후 두번째 기획이다. 이번에 100인의 리뷰단으로 선정된 모든 이들에게는 잘크톤 제품과 한정판 인형, 활동비를 지급한다. 리뷰단 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해 참가자 중 210명을 추첨해 10명에겐 영화권람관 2매,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 조아제약이 어린이 영양 제품 '잘크톤'과 관련한 리뷰 이벤트를 기획해 영양 성분 홍보에 나섰다. 출처=조아제약

조아제약은 이번에 선정된 100명의 리뷰단 중 가장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네 명을 선정해 LG전자의 가정용 피부관리기인 프라엘을 선물할 예정이다. 조아제약은 지난 5월에 이어 이번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어린이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는 잘크톤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잘크톤 시리즈는 단계별 영양 공급을 통해 어린이의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영‧유아기 아이의 영양 보급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 스텝1과 아동기 어린이의 건강 밸런스를 바로잡아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엠(M) 스텝2로 구성돼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잘크톤은 어린이의 건강 증진 및 성장‧발달에 관여하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칼슘과 아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면서 “아이의 영양 기초를 잡아주어 균형 잡힌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19.11.08  14:51:53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