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리니지M, 네번째 오리지널 클래스 '신성검사' 등장7일 대규모 에피소드 '더 샤이닝' 업데이트
   
 

[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에 대규모 에피소드 '더 샤이닝'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M은 △오리지널 클래스 '신성검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서버 '이실로테' △'클래스 체인지', 'TJ's 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기간제)', '태고의 옥새(이벤트)',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룬 변환석' 등을 받는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9번째 클래스이자 4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다. 무기에 마법을 부여해 전투를 펼치는 신성검사는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선택 대상과 위치를 변경하는 '포지션 체인지' 등의 고유 스킬을 사용해 전투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신규 서버 이실로테는 기존 서버의 장신구 아이템 1개를 가져올 수 있다. 또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게임 내 상점에서 △1000%의 경험치 향상 효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실로테의 성장 상자' △75레벨 달성 시 전설~고급 변신카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이실로테의 최상급 변신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실로테 서버는 4주 동안의 랭킹에 따라 '전설/영웅 제작 비법서(각인)', '희귀 변신 카드 상자' 등을 제공하는 '이실로테의 선물'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신서버 전용 던전인 '국왕의 사냥터'를 이용하면 높은 경험치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더 샤이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아이템을 구매해 기존 캐릭터의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다. 클래스를 변경하면 캐릭터명과 경험치가 그대로 보존되고 장비, 장신구, 스킬의 일부를 교체할 수 있다.

리니지M은 ‘TJ’s 쿠폰’ 2종을 함께 공개했다. 이용자는 △변신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변신’ △장신구 강화를 다시 시도할 수 있는 ‘TJ’s 쿠폰-강화’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TJ’s 쿠폰-혈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TJ’s 쿠폰-변신’으로 얻은 변신카드를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다.

황대영 기자  |  hdy@econovill.com  |  승인 2019.11.07  16:52:54
황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