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2019 서클즈 피트니스 컨디셔닝 컨퍼런스’, 전문가 특강 진행2일, 3일 컨퍼런스에서 구진완 대표 특강 진행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고투피트니스 운영사 앤앤컴퍼니의 구진완 대표가 지난 2일, 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19 서클즈 피트니스 컨디셔닝 컨퍼런스'에서 전문가 특강을 진행했다.

대한피트니스전문가협회(KPFA)가 주최하고 서클즈가 주관, 부산관광공사가 후원한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 피트니스 전문 지도자, 경영자 등 2600여 명이 참가했다.

고투피트니스 구진완 대표는 '피트니스 경영자를 위한 경영전략'을 주제로 피트니스 기업 운영에 필요한 전략적 사고와 기업가 정신에 대해 특별 강연했다.

강연에서 구 대표는 고투피트니스의 경영전략과 차별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고 미국∙일본∙독일 등 세계 피트니스 시장의 흐름을 사례 중심으로 설명했다.

그는 강연에서 "국내 피트니스 산업은 본격적인 성장세에 진입했다"면서 "발전 과정에서 파생되는 기회를 잡기 위해 피트니스 경영자는 차별화된 시각을 견지하고 전략적인 사고로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기존 헬스장 사업자들이 스스로 경쟁에 뛰어 들기 보다는 적절한 타협과 관행 중심의 경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서서히 외면 받고 있다"고 평가하며 "피트니스 분야도 기업적 관점에서 메가 트랜드의 흐름과 이에 따른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주목하고 대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11.07  16:23:06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