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TS트릴리온,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GS홈쇼핑 진출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제품인 'TS샴푸'로 인지도 높은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에 이어 'TS데일리버블버블', 'TS레이온물티슈' 등을 출시하며 헬스&리빙 제품군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는 가족 건강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봄에 발생했던 수돗물 적수현상으로 인해 수질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의 수가 급증했다. 정수기로 수돗물을 정수하는 것과 유사한 원리로 샤워기 필터 설치를 통해 불순물과 녹물을 제거하고자 하는 것이다. 수돗물이 가정으로 공급되는 과정 속에 불순물이 함유돼 피부 자극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기에 샤워기필터가 새로운 가정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것이다. 실제로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의 샤워기필터가 출시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8일 오후 4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를 방송할 예정이다. 상품은 샤워기필터 8개, 샤워헤드 1개로 구성된다. 7월 4일 론칭 방송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방송 역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는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달팽이점액 추출물인 콘드로이친,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을 함유해 피부에 좋은 영향을 준다. 특허를 마친 원료인 '세디먼트필터'를 탑재하여 녹물로 인한 오염 방지를 돕는다. 필터 내 세균과 곰팡이 증식 억제효과도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제품이 출시될 당시 사회적 이슈와 맞물리면서, 수질이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로 부각돼 시장에서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TS샴푸로 두피를 관리하면서,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를 함께 사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며 "함께 구성된 샤워기헤드는 온도에 따라 물의 색이 변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포함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확정에 주력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차별적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넘어 홍콩, 대만, 중국 등 아시아 탈모샴푸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적극 확장하고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11.07  14:18:43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