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굿뉴스
BC카드,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김장김치‧생필품 지원서울 강북구서 ‘사랑 나눔 축제’ 개최
   
▲ 6일 서울 강북구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김장김치와 생필품을 나누는 ‘사랑 나눔 축제’에 참여한 이문환 BC카드 사장이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출처=BC카드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BC카드는 지난 6일 서울 강북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생필품을 나누는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 강북구 번동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BC카드 이문환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및 고객 봉사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주택관리공단, KT그룹희망나눔재단, 번동3단지종합사회복지관이 힘을 보탰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 강북구 지역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 400여명을 초청해 고객 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비롯해 ‘빨간밥차’ 건강식, 생필품(쌀, 고추장, 라면 등), 쇼핑캐리어 등을 제공했다. 또한 이날 BC카드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각종 법률 상담을 무료로 진행했고,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이문환 BC카드 사장은 “다가오는 입동(立冬)을 앞두고 강북구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임직원 봉사자의 일원으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11.07  09:58:39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