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KEB하나은행,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 개최전문가와 함께 직접 현장을 답사하는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이코노믹리뷰=강민성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5일부터 이틀간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문래창작촌에서 ‘제 8 회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는 손님들이 KEB하나은행 부동산 및 자산관리 부문 전문가 10여명과 투자 관심지역을 직접 탐방하는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다.

북촌, 홍대, 성수동, 성북동, 경의선숲길, 송리단길에 이어 문래창작촌에서 여덟 번째로 진행된 이번 부동산 투어에서는 ‘예술과 공존하는 골목상권’을 주제로 다양한 현장 강좌가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실제매물 가격분석 ▲상권변화와 투자포인트 ▲해당상권 투자 유의사항 ▲준공업지역의 도심재생 사업 등에 대한 다양한 설명과 깊이 있는 상담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손님들께 보다 현장감 있는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매년 2회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의 주요 투자 관심사항을 미리 파악해 차별화 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강민성 기자  |  kms@econovill.com  |  승인 2019.11.07  08:51:35
강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강민성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