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NH농협카드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NH농협카드는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NH농협 올바른LIFE카드' 2종(적립형·할인형)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바른LIFE카드(적립형)는 단순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 특화돼 있는 상품으로, 적립한도 제한 없이 NH포인트를 0.5~1.0%를 적립해준다.

기본적으로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0.5%를 적립해주며, 생활업종이나 여가업종 및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은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0.5%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포인트를 제공하는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가적립 가맹점 대상은 생활밀접 업종으로 ▲하나로마트·클럽 ▲편의점 ▲주유소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영화 ▲서점 ▲문화센터 등이다.

올바른LIFE카드(할인형)은 일상생활 전반적인 할인혜택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특화돼 있는 상품으로, 생활 주요영역에서 3~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대상 업종에 따라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병원, 약국, 서점 이용액은 3%, 커피전문점, 영화, 편의점, 제과점은 5%를 각각 할인해준다. 추가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입장료(또는 자유이용권)를 최대 50% 할인해준다.

카드 발급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앱,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