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가구 구매는 복잡하고 까다롭다.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규격의 가구를 신중히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쉽게 질리기 쉬운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의 가구도 피해야 하며, '가성비'와 내구성도 고려해야 한다.

최근 프리미엄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판매 중인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1일부터 22일까지 대한민국 전역에 걸쳐 진행 된다. 라오메뜨 가구는 이 시기에 프리미엄 가구 신제품을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천연 자재를 소재로 사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같은 신제품 라인과 천연 소가죽과 아쿠아텍스,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 수제작한 대리석 식탁은 내구성이 우수하다. 장기간 사용에도 손상이 적은 천연 소가죽 침대도 인기 제품이다. 다채로운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기성 가구 브랜드들과 차별화했다. 사용자의 개성을 가구에 반영하는 동시에 거주 중인 주거 공간에 최적화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고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시흥과 안산, 인천가구단지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을 찾아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득템하는 것도 현명한 가구 소비 방법"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SNS채널에서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 중이며, 실제 당사의 세라믹식탁과 소파, 책장 등을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이 방문해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대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은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