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 스타트업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야놀자와 여기어때 출동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국내 온라인 유통 1위 기업인 이베이코리아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야놀자와 여기어때도 적극 참여,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이베이코리아가 1만여개 판매 스토어와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야놀자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모든 국내 숙소를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야놀자 상품 예약 시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모바일 앱에서는 ‘야놀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야놀자 브랜드관에서 숙소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3천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여기어때도 출격한다.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여기어때가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출처=여기어때

중복 적용이 가능한 3000원 추가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여기어때는 “연말연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9.11.01  10:42:32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