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전기기기 부문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해당 교재는 전기기사를 비롯해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 산업기사의 필기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기본이론과 함께 5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은 전기기사 등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독학생과 비전공생도 어려운 개념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이미지로 구성해 풍부하게 엮어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이론으로 학습했던 내용이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확인하기 쉽도록 ‘적중 예상문제’를 수록했으며, 최근 5개년의 기출문제를 3회독 분량으로 실어 반복학습으로 기출 패턴을 익히고 실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