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본과 심화로 나눠 학습하도록 '이론완성' 단계를 마련했으며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준비했다. 이어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전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최종점검' 단계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까운 문제를 가진 모의고사도 준비했다. 모의고사가 종료된 후에는 회차별 성적그래프를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및 실수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하도록 했다. 이어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기본서와 기초서를 교재로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