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무역영어 1급 및 TOPIK 대비 교재가 단기간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영어 수험서로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에듀윌 무역영어 1급 교재는 한 달 만에 독학으로도 무역영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론과 3개년 기출편으로 분권 구성했다. 특히, 실전 완성을 위한 2016~2018년도 최신 3개년 기출문제와 OMR 답안지를 수록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역대 기출서비스'를 통해 최신 기출 4회 무료특강 및 보너스 기출 1개년 PDF파일을 제공하며, 단기완성을 위한 '한 달 플래너'를 통해 독학하는 수험생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이동하거나 시험 직전에 총 정리 할 수 있도록 'D-1 합격노트' 제공한다.

에듀윌의 TOPIK 교재는 수험생이 영역별 듣기, 읽기, 실전 모의고사 과정을 거치며 반드시 학습해야 할 핵심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당 교재는 학습자 수준에 맞춰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해, 시험 출제 패턴과 자주 출제되는 유형들을 정리했다. 각 영역별 Basic Skill과 유형 익히기, 예상문제를 수록하는 한편 한국어, 중국어, 영어의 다국어 해설을 담아 수험생들이 자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본 교재를 통해 실제 TOPIK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교재를 통해 TOPI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모의고사를 풀어 본 후 자세한 해설과 함께 오답풀이까지 진행할 수 있다.

에듀윌의 영어 수험서 TOPIK, 무역영어 1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