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경비지도사 부문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2011년부터 2018년까지 8개년 기출문제를 기본서의 목차에 맞춰 단원별로 구성해 학습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챕터별 8개년 출제 분석을 바탕으로 기출 데이터를 통한 강약조절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경비지도사 수험생은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단원별로 배열한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출제유형과 취약문제까지 완벽히 파악할 수 있도록 바로 아래 자세한 해설을 수록했다.

이 밖에도 문제와 해설에 관한 이론 참고박스, 함정 피하기, 법조문, 도표 등을 담아 수험생의 철저한 학습을 지원한다. 부록으로 최신 기출 모의고사 2회분과 OMR 카드를 수록했으며, 최신 기출해설 무료특강 20강을 제공한다.

10월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경비지도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출간한 단원별 기출문제집 수험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