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다운의 보온성과 코트의 스타일을 모두 갖춘 방수형 코트 다운인 '페더코트'를 출시했다.

르꼬끄의 페더코트는 다운의 보온성과 코트의 심플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코트형 다운으로 패딩 특유의 퀼팅 라인을 없앤 디자인은 TPO에 구애 없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트렌디한 윈터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매 시즌 다양한 다운 시리즈로 겨울철 스테디셀러 다운을 출시했던 르꼬끄만의 다운제작 노하우를 담아 스타일은 물론 추위로부터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발열 소재인 메가히트를 안감에 적용해 자체 체온으로 열을 순환시켜 보온성을 극대화하며 구스 충전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외피에는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우수한 2L 필름이 적용되어 눈과 비등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코트핏은 원피스나 정장에도 잘 어울려 비즈니스 캐주얼을 연출하기 좋으며 허리 부분의 스트링은 개인 스타일에 따라 핏조절이 가능하다.
르꼬끄의 페더코트는 블랙, 카키, 화이트 컬러의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며, 활동성을 살린 짧은 기장의 숏패딩과 탈착 가능한 내피로 각각을 따로 착용 할 수 있는 오버핏 다운자켓 스타일도 함께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르꼬끄의 페더코트와 다운 컬렉션은 르꼬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