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엑티브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MLB 코스메틱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쿨다운 시카 마스크’ 제품 화화설 설문조사 결과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이 28일 확인됐다.

설문단 294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은 ‘쿨다운 시카 마스크’ 팩을 2주간 실제 사용 후 응답하는 형식으로 단행됐다. 피부 진정 만족도 91% 응답을 포함해 시트 만족도, 쿨링 지속력 만족도, 수분감 개선 만족도, 제품 만족도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평가받았다.

▲ 쿨 다운 시카마스크가 보인다. 출처=MLB코스메틱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화해는 성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유명하다.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듣고자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를 진행했다”며 “화해 설문단 294인의 꼼꼼한 평가를 통해 진정, 쿨링 지속력, 수분감 개선, 시트 만족, 제품 만족 5개 항목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다”고 전했다.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유 대표는 이어 “화화설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화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