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통합 평생패스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수강신청자 대상 7급 핵심과목PACK 및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제공 중이다.

해당 과정은 2021년 말까지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과정으로 불합격하더라도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9급과 7급공무원 전 과목,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의 통합 평생패스는 7급공무원 콘텐츠를 꾸준히 강화하며 수험생들의 학습 완성을 지원 중이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 단원별 문제풀이, 핵심정리, 국가직 동형모의고사, 지방직·서울시 동형모의고사까지 8단계로 구성된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8회독 자동완성을 지원한다.

여기에 7급공무원 시험 전용 문제풀이 강좌를 2배 확대해 실전을 더 완벽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2021년부터 도입되는 PSAT 시험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좌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정해진 시간 안에 빠르게 풀 수 있도록 1만2800개의 핵심 문제로 연습할 수 있는 '문풀훈련소', 합격예측 모의고사,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하는 독한에듀윌 2.0 등을 비롯해 합격에 필요하는 모든 콘텐츠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