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ER포토] 세탁기로 빨래 가능한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및 티볼 컬렉션'친환경 인공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 통기성 및 착용감 우수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 ‘브이 익스페디션 재킷' 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인공 충전재인 '브이모션'과 '티볼'을 적용해 보온성, 통기성 및 착용감이 우수한 재킷, 베스트, 스커트 및 시즌 액세서리 등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의 브이모션과 티볼을 적용한 제품은 보온성, 통기성, 수분 조절력 등이 뛰어나 혹서기를 제외한 모든 계절에 두루 활용할 수 있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야외 훈련복으로도 활용되면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아우터 및 이너 등 다목적으로 활용 할 수 있고, 세탁기로 빨래가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편한것이 특징이다.

*브이 익스페디션 재킷

▲ ‘브이 익스페디션 재킷' 사진=노스페이스

‘브이 익스페디션 재킷’은 브이모션을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무게가 가벼워 각종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브이 익스페디션 베스트

▲ ‘브이 익스페디션 베스트’ 사진=노스페이스

‘브이 익스페디션 베스트’는 제품 옆면에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한층 높였으며 재킷과 베스트 모두 동일 디자인의 키즈 제품도 출시돼 온 가족들이 다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베이든 티볼 재킷

▲ ‘베이든 티볼 재킷’ 사진=노스페이스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한 ‘베이든 티볼 재킷’은 드롭 숄더 라인과 짧은 기장감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숏패딩 제품이다. 보온성은 물론 통기성이 우수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데이 컴포트 티볼 코트

▲ ‘데이 컴포트 티볼 코트’사진=노스페이스

긴 기장의 보머 재킷인 ‘데이 컴포트 티볼 코트’는 세련된 색상과 깔끔한 퀼팅 디자인으로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다운과 유사한 구조의 리사이클링 티볼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소울 런 브이모션 스커트

▲ ‘소울 런 브이모션 스커트’ 사진=노스페이스

애슬레저룩의 기본이 되는 레깅스과 매칭하기 좋은 ‘소울 런 브이모션 스커트’는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신축성이 좋은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움직임이 많은 스커트 옆선과 허리에 보강하여, 등산, 조깅, 골프 등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티볼 머플러

▲ ‘티볼 머플러’ 사진=노스페이스

겨울철 방한 아이템으로 빠질 수 없는 ‘티볼 머플러’는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다운과 유사한 도톰한 두께감을 가진 친환경적 소재 에코 티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뒷목이 닿는 부분은 벨보아 플리스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했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19.10.25  11:55:01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