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휘닉스 호텔 앤드 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11월 한 달 동안 가을맞이 가족여행을 기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상반기부터 다양한 키즈 관련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올데이 키즈케어 전담 인력과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가족 동반 투숙객 중 대부분의 고객이 키즈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동화 구연도 듣고 동화와 관련된 창작 활동을 해볼 수 있는 ‘동화나라 프로그램’, LED 가을 무드 등 만들기, 쿠킹 클래스, 키즈 디너 파티, 키즈 스포츠, 키즈 매직 쇼 등이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키즈 패키지는 3인(성인2명 + 소인1명) 기준, 주중 21만원, 주말 25만원, 4인(성인2명+소인2명) 기준, 주중 25만5000원, 주말 29만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키즈 패키지 상품은 콘도 로얄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 이용과 수영장 무료이용이 패키지 특전으로 포함되어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관계자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있어 사계절 투숙하기 좋은 리조트로 알려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키즈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