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한샘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10월 결혼 및 이사철을 맞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할인쿠폰 증정, 타임딜, 출석체크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연다.

먼저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는 10월 한달 간 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과 3000원 추가할인, 5000원 추가 할인, 5% 추가 할인 등 쿠퐁 3종을 지급한다. 특히 한샘몰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주 오전 11시에는 ‘타임딜 이벤트’가 열린다. 한샘몰 앱에서 알림받기 설정을 미리 해두면 11시 정각 발송되는 알람을 받을 수 있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생활용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상품별 한정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 출처= 한샘

앱 로그인 후 출석체크만 해도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처음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이후 출석체크 하면 매일 1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체크 하면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함께 진행되는 ‘할인천재 가구맛집’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할인 품목이 업데이트 되는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는 ‘뉴 프라임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티오 책상세트’ 등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60만원, 180만원, 2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5%, 7%, 10%,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가을을 맞아 가구로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미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