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

▲ 배우 김희애가 2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더마 LED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 '코어 라이트'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오는 2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더마 LED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 '코어 라이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목 피부 관리 전용 뷰티기기 '더마 LED 넥케어' 출시를 기념하고, 피부 속 깊은 층까지 도달하는 LG 프라엘만의 차원이 다른 '코어 라이트(Core Light)'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날 '더마 LED 넥케어'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희애가 참석해 첫 인사를 전하며 자리를 빛냈다. 김희애는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니 강력한 LED 빛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관리해준다"며 "기초 제품과 함께 사용하니 쫀쫀하게 탄력이 증가한 것이 느껴진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목 둘레에 맞춰 사이즈를 9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목에 딱 밀착되니 조금 더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고 사용 소감을 말했다.

지난 22일 출시한 '더마 LED 넥케어'는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적색 LED,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피부와 닿는 제품 외부 전체를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피부 안전성은 물론 착용감도 탁월하다.

LG 전자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가격은 119만 9000원이다.

▲ 배우 김희애가 2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더마 LED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 '코어 라이트' 론칭 행사에 참석해 싸인을 하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LG전자는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체험존을 만련해 신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강현영 피부과 전문의의 건강한 목 피부 관리법 강연, 연령별 트렌드 토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려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