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섭지코지는 올 가을 고객들을 위한 여러 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고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4컷 만화 이벤트는 휘닉스 제주에서 만든 소중한 추억을 매달 다른 주제로 재미있고 참신한 4컷 만화를 고객들이 직접 작성하여 참여하는 이벤트로 투숙객들의 참여율과 인기가 높다.

4컷 만화 이벤트는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고객은 투숙 기간 중 가족 또는 연인, 아이들과 함께 만화를 구상해 작품을 완성하고 1층에 위치한 써니데이 키즈클럽에 체크아웃 전까지 제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매달 우수작을 선정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숙박권, 식음업장 10만원 이용권, 메가박스 영화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출처=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제주 섭지코지에서 10월 28일에서 11월 3일까지 오렌지동 1층 써니데이 키즈클럽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연다. 할로윈 페이스페인팅과 타투, 할로윈 코스튬 분장, 사진 촬영 및 인화 등 체험형 이벤트가 마련됐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최근 가을전용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행객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올인클루시브인 FUN & FREE 패키지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