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LG전자 4K시네빔, 위메프서 특가 기획전 오픈공식 전문점 티앤티정보 통해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
▲ LG시네빔 HU70LA. 출처=티앤티정보

[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LG전자 공식 전문점 티앤티정보는 신제품 LG시네빔 HU70LA의 론칭을 기념해 위메프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시네빔 HU70LA는 4K 초고화질 시네빔 제품군으로 최대 140인치의 대화면 구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더욱 선명한 명암비를 제공하는 HDR10 기능을 제공해 기기에 내장된 웹OS 4.5를 통한 넷플릭스, 유튜브 등의 OTT 서비스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어 홈시네마를 구현하고 싶은 2040(20~40대) 소비자를 겨냥했다.

더불어 LG전자의 최신 인공지능 기술인 씽큐와 인공지능 비서 구글 어시스턴트 탑재로 제어가 편리할 뿐 아니라 사용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천받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위메프 단독 특가는 199만 원(출고가 239만 원)으로 오는 10월 15일부터 위메프를 통해 일주일간 한정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로 시네빔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 사운드바 SK1D 혹은 이미 음향기기를 구비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에어프라이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특히 신제품인 HU70LA의 첫 본판매로 이를 통해서 가장 빠르게 시네빔 신제품을 즐겨볼 수 있다.

LG전자 한국 총판 티앤티정보의 김태웅 대리는 "최근 결혼하는 신혼부부의 빔프로젝터 구입이 늘고 있는 추세로 빔프로젝터 시장이 활력을 보이고 있는 듯하다"며 "신규 런칭한 HU70LA를 위메프를 통해 방문수령 할시, LG 톤플러스 HBS-830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대영 기자  |  hdy@econovill.com  |  승인 2019.10.15  15:58:21
황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