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GS리테일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GS리테일의 준대형점포(SSM) GS더프레시가 한국능률협회로부터 고객 만족도로 인정받았다.

GS더프레시는 15일 한국능률협회에서 분석하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KCSI)의 대형 슈퍼마켓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능률협회에서 1992년 개발한 KCSI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으로 국내 산업별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수로 산출한다.

GS더프레시는 앞서 올해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대형슈퍼마켓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랭크됐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대형슈퍼마켓 산업에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창립 45주년과 KCSI 수상 등을 기념해 오는 16~22일 일주일 간 프로모션 ‘끝장세일’을 진행한다. GS더프레시 앱의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은 제주밀감, 지정농장 신선란, 횟감용 봉지굴 등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는 전자상거래 업체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외 해산물, 양파 등을 인하한 가격에 판매하고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사 고객 등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상건 GS더프레시 마케팅팀장은 “GS더프레시는 서비스를 지속 개선하고 차별화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이번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고객이 점포를 방문할 때마다 즐겁고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